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 3월 17일 새벽 2시 30분에 있을 토트넘 풀럼 축구중계를 어디서 봐야 할지 찾고 계셨나요? 토트넘 풀럼 축구중계는 위의 목차를 참고하시면 번거롭게 가입 없이 한방에 볼 수 있습니다. 축구 생중계인 만큼 축구경기 시간이 끝나면 다시 보기 힘들 수도 있으니 빨리 서둘러 시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손흥민의 골을 놓치셨다면, 위의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널찍한 TV화면으로 토트넘 풀럼 축구중계를 즐기고 싶다면 스포티비 채널번호를 확인하시고 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지역별로 채널번호가 다를 수도 있으니 위에서 미리 번호 확인하시고 축구중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풀럼 축구중계 바로 보기
👆위의 영상을 참고하시면 토트넘 풀럼의 축구중계를 바로 볼 수 있으니 캡틴 손흥민의 대활약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경기가 끝나면 다시 재생이 안될 수도 있으니 빠르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0년간 열렬한 축구팬으로서 정말 저도 기대가 되는데요. 최근 '캡틴' 손흥민의 골 하이라이트가 빵빵 터지면서 스트레스도 같이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요즘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우리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력에 대해서 간단히 분석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풀럼 경기력 분석 (토트넘 승리 시, 4위!)
유럽 프리미엄 리그에서 토트넘이 풀럼과의 경기에서 4위 탈환을 노리고 있어 큰 화제입니다.
이번 17일 경기에서 풀럼과 대결해 승리하면 4위로 올라가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캡틴' 손흥민이 이끄는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이 주어지는 자리를 탈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17일 잉글랜드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펼쳐지는 2023-24 유럽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에서 풀럼을 상대하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중위권의 풀럼을 원정에서 만나 승점 3 획득에 도전하게 되는데요.
현재 토트넘은 승점 53으로 5위, 풀럼은 승점 35로 12위 순위로 되어있으며, 토트넘은 이제 4위 탈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많은 축구 분석가들이 예상하였습니다.
토트넘이 풀럼을 꺾으면 일단 4위로 올라서게 됩니다. 그리고 17일 뒤늦게 열리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애스턴 빌라 29라운드 경기에서 애스턴 빌라가 승리하지 못하면 4위를 지키게 되는데요.
하지만 토트넘이 풀럼과 경기에서 비기거나 패하면 5위에 머무를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의 날카로운 손톱체제(손흥민 원톱)는 진행 중!
현재 토트넘은 애스턴 빌라보다 1경기를 덜 치러 4위 싸움에서는 유리한 상황을 맞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영원한 캡틴 손흥민 원톱체제에 많은 축구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많은 축구전문가들은 토트넘이 손흥민 선수를 원톱으로 내세워 오늘 있을 경기에서의 풀럼 수비진을 공략할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카타르 아시안컵을 마친 뒤 토트넘에 복귀해 큰 활약을 떨치고 있는데요.
무려 4경기에 출전해 2골 3 도움을 올렸으며,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3경기 모두 토트넘의 승리를 이끌며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도 열렬한 축구 팬으로서 지난 토트넘 경기들을 보면서 정말 손흥민 선수의 월클 골 결정력과 정확한 패스실력에 감탄하였는데요.
'캡틴'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의 원톱체제가 진행된 것은 히샬리송의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멀티 공격수'가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원톱체제가 된 손흥민 선수는 지난 3일 크리스털 팰리스와 홈경기에서 원톱으로 출전해 득점포를 가동하며 3-1 승리를 견인하기도 했습니다.
지난주 10일 애스턴 빌라와 원정 경기에서는 3개의 공격포인트를 폭발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1골 2 도움을 마크하며 4-0 대승의 주역이 되었으며, 직접 득점을 올리며 토트넘의 해결사 구실을 충실하게 해냈으며, 동료들에게 찬스를 열어 주는 도우미 구실도 잘하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앞으로 있을 EPL 득점 순위 상승에도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캡틴' 손흥민의 EPL 득점 순위는?
손흥민 선수는 현재 14골로 득점 중간 순위 공동 5위에 랭크되었는데요.
득점 선두를 질주 중인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에게 4골 뒤처져 있습니다. 아시안컵 때문에 경기를 치르지 못한 손흥민에게는 경쟁자들보다 한 경기를 덜 소화해 추격 여지는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오늘 있을 풀럼과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면, 손흥민은 또 한 번 역전 득점왕에 대한 기대를 걸어볼 만합니다. 토트넘은 올 시즌 풀럼과 맞대결에서 남긴 좋은 기억도 있는데요.
손흥민은 지난해 10월 24일 벌어진 풀럼과의 홈경기에서 전반 36분 선제 결승골을 터뜨렸으며, 손흥민의 골로 기세가 오른 토트넘은 후반 9분 제임스 매디슨의 추가 득점을 더해 2-0 완승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승리로 토트넘은 시즌 초반 최고의 상승세를 보였고, 리그 선두까지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올 시즌 10라운드까지 선두를 유지하다 급격한 난조와 함께 내리막을 걷고 5위까지 미끄러진 토트넘은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많은 축구팬들이 또 한 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캡틴 손흥민 선수가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일정을 마무리하고 돌아온 뒤 4경기에서 3승 1패의 승리를 거두어 '손톱'이 공격 중심을 잘 잡아 주게 되면서 중원과 수비도 탄탄해졌는데요.
손흥민의 원톱체제는 최근 4경기에서 10 득점 4 실점을 마크하기도 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에 있을 풀럼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하게 된다면 바로 4위로 올라가게 될 것인데요.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4위 탈환의 아주 중요한 경기로 여기게 되었는데요.
이번 토트넘 풀럼 경기의 선수 라인업은 기예르모 비카리오 골키퍼, 4백에 왼쪽부터 데스티니 우도기, 크리스티안 로메로, 라두 드라구신, 페드로 포로를 미드필더에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 양쪽 윙에 데얀 쿨루셉스키와 손흥민, 공격형 미드필더에 제임스 메디슨, 최전방에 브레넌 존슨을 내세우는 전략을 취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토트넘으로 이적한 드라구신 선수가 선발로 로메로와 중앙 수비로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