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3월 3일 오늘밤 12시 토트넘 vs 팰리스의 축구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손흥민이 주장으로 뛰고 있는 토트넘의 경기는 아래에서 바로 볼 수 있으니 여기저기 헤매지 마시고 즉시 접속하셔서 무료로 축구중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팰리스 축구중계 시간이 끝나면 시청이 어려우니 서둘러 재생을 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팰리스 손흥민 축구경기 바로보기
    토트넘 팰리스 축구중계 라이브 방송

     

    넓은 티비 화면으로 토트넘 팰리스의 경기를 시청하시려면 아래 스포티비 채널번호를 미리 확인하셔서 보는 방법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손흥민의 13호 골은 과연 터질까?

     

     

    꿀 같은 휴식을 마치고 돌아온 우리의 영원한 주장 '캡틴'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와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팰리스를 상대로 최근 4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4연승을 이끌고 있는 손흥민이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팀을 승리로 이끌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경기보기토트넘 손흥민 경기보기토트넘 손흥민 경기보기
    토트넘 팰리스 손흥민의 13골이 기대된다.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리그 13호 골에 도전하는데요. 지난 경기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부진했던 손흥민은 이번 경기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할 수 있을지 외신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팰리스와의 지난 맞대결에서도 결승골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끈 만큼 이번 경기 역시 손흥민의 득점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포로와 우도기의 공백을 실감하며 5위로 추락한 토트넘은 반등에 도전하는 기회를 잡으려고 의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다시 4위 진출을 위해서 반드시 이번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한데요. 토트넘은 최근 4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 팰리스를 상대한다고 합니다.

     

    팰리스의 축구플레이 전력 분석

    토트넘 팰리스 축구중계토트넘 팰리스 축구중계토트넘 팰리스 축구중계
    토트넘 팰리스 축구 분석

     

    팀의 핵심 선수인 올리세와 게히의 부상으로 이탈하며 전력이 약해진 팰리스를 상대로 토트넘이 승점 3점을 따낼 수 있을지 기대를 하는 한편, 주전 선수들의 줄 부상으로 위기에 놓였던 팰리스는 리그 3경기 무승을 깨고 반등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팀 내 최다 득점자인 에두아르가 버티고 있고, 최근 2경기 연속 골을 기록 중인 아예우의 경기력이 눈길을 끌고 있는 분위기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중원의 핵심 에베레치 에제가 부상 복귀전을 치를 가능성이 커진 가운데 팰리스가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에게 설욕할 수 있을지는 이번 경기를 통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리그 2연승을 노리는 C. 팰리스가 어떤 경기를 펼칠지 축구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의 원톱 플레이는 어떻게 될까?

     

     

     

    손흥민 또한 아직 아시안컵에서 복귀 이후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어 C·팰리스 전에서의 골이 절실하다고 많은 축구 전문가들이 보고 있다고 합니다.

     

    토트넘에 복귀하자마자 출전한 브라이턴전(2-1 승)에서 1 도움을 기록했지만, 울버햄튼(1-2 패) 전에선 침묵했기 때문인데요.

     

    아시안컵 요르단과 4강전을 앞두고 당한 오른 손가락 탈구 부상과 이후 겪게 된 정신적 어려움도 경기력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손흥민 축구경기손흥민 축구경기
    아시안컵에서 힘든 시간을 보낸 손흥민 아쉽게도 저번 울버햄튼 경기에서는 손흥민의 골을 볼 수가 없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12골 6 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손흥민은 아시안컵에 차출되기 직전인 지난해 12월 31일 본머스전에서 결승골(3-1 승)로 12호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손흥민은 팰리스와 홈경기에서 4-2-3-1 전형의 원톱으로 나설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브라질 출신의 스트라이커 히샬리송이 무릎 부상으로 2~3주 결장하게 됐기 때문입니다.

     

    토트넘은 1일 홈페이지를 통해 "토요일 팰리스 전을 앞두고 히샬리송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게 됐다. 그는 무릎 부상을 입었고 앞으로 2~3주 동안 출전하지 못할 것이다"라고 히샬리송의 부상을 공식 발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해외축구 외신 언론에서는 토트넘과 팰리스의 경기를 예상하면서 손흥민을 MOM(맨 오브 더 매치)으로 전망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상대 전적과 개인 기록 등을 통해 볼 때 손흥민을 가장 득점 가능성이 높은 선수로 보았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