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토트넘 vs 루턴타운 축구경기가 3월 31일 오전 12시부터 시작이 될 예정입니다.
토트넘과 루턴타운의 축구중계가 바로 보고 싶은 분들은 목차를 참고하시면 즉시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토트넘의 축구경기가 끝나게 되면 다시 보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시작될 예정이니 위의 내용 참고하셔서 빨리 서둘러서 손흥민 선수의 축구중계를 보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VS 루턴타운 축구중계 바로보기
31일에 있을 토트넘과 루턴빌라의 축구경기를 바로 보시려면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루턴빌라 축구 중계는 경기시간이 끝나면 다시 보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넓은 TV화면으로 토트넘 축구중계를 보고 싶다면, 스포티비 채널을 보시면 되겠는데요.
각 지역별로 스포티비 채널번호가 다르다고 하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경기가 시작되기 전, 채널 번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중계, 스포티비 채널번호 확인하기
지역별로 다른 스포티비 채널 번호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토트넘 경기시간이 끝나면 아쉽게도 생중계를 못 보겠지만, 스포티비 채널에서 재방송 및 하이라이트 편집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골모음을 한방에 다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토트넘과 루턴타운과의 축구경기에서 우리의 '영원한 캡틴' 손흥민 선수는 또 골을 터뜨릴 수 있을지 한 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캡틴' 손흥민의 15호 골은 터질까?
우리들의 영원한 '캡틴' 손흥민 선수가 태국전을 3:0으로 대승으로 이끌게 되어 수많은 축구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이번 토트넘과 루턴 타운과의 경기를 위해 바로 소속팀 토트넘에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물이 오를 때로 오른 우리의 자랑! 손흥민 선수는 최근 화끈한 득점력을 자랑하며 스트레스 확 날아가는 멋진 골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토트넘과 대표팀에서 치른 5경기에서 4골과 2 어시스트를 챙겼는데요.
그리고 오는 31일 오전 12시 영국 런던 토트넘 스타디움에서 홈팬들에게 승리를 안겨줄 것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홈경기 상대는 루턴 타운은 순위가 17위인데요. 승점은 22점을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 10경기를 남긴 토트넘은 16승 5 무 7패(승점 53)로 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30일 기준으로 애스턴 빌라가 승점 56점으로 4위이며, 토트넘보다 1경기를 더 치른 것으로 분석되는데요.
유럽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1∼4위를 한 팀에게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이번 루턴 타운과의 경기에서 반드시 토트넘은 이겨야 합니다.
루턴 타운은 지난 시즌을 마치고 EPL로 승격했는데요. 하지만, 객관적인 전력에선 상위권인 토트넘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많은 축구전문가들의 분석에 의하면, 손흥민 선수가 이번 경기에 골을 터트리면 득점 순위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올 시즌 14골로 EPL 득점 부문 공동 5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바로 위인 공동 3위 도미닉 솔란케(본머스),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에 1골 뒤지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는 26일 태국 원정경기를 마친 뒤 27일 토트넘으로 복귀하며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팬분들도 행복할 수 있고, 저도 행복 축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터뷰를 전했는데요.
승점을 따내야 하는 토트넘! 선발 라인업은 누구?
현재 16승 5 무 7패(승점 53, 득실 +17)로 리그 5위인 토트넘은 이날 루턴 타운을 꺾어야 4위 애스턴 빌라(승점 56·득실 +18)와의 간격 좁히기가 가능할 것이라 보는데요.
이번 루턴 타운과의 경기가 주장으로서 손흥민선수에게 큰 중책이 맡겨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 이유는 해외의 유명한 축구 언론 매체에서 루턴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최전방 공격수로 손흥민 선수를 꼽기도 했는데요.
그 뒤에는 브레넌 존슨,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셉스키 선수가 위치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킬패스와, 기동력을 고루 갖춘 2선 자원의 도움을 받아 손흥민이 득점으로 마무리해야 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을 전망이라 보았습니다.
저번 풀럼전에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준 토트넘
토트넘은 3월 A매치 휴식기 직전에 소화한 풀럼과의 리그 경기에서 0-3으로 안타깝게 패배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당시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으나 아쉽게도 골이 나오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이번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끈 한국 대표팀의 일원으로 소화한 태국전에서는 2경기 연속 득점포를 가동하며 다시 자신감을 되찾게 되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이번 태국전과의 골결정력 기세를 이어 루턴전까지 잇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이번 루턴타운과의 경기는 토트넘의 승리를 위한 득점뿐 아니라 손흥민 개인 기록에도 영향을 미칠 예정인데요.
손흥민은 현재 리그 14골로 재러드 보언(웨스트햄)과 득점 공동 5위이기에, 리그 17위로 약체인 루턴을 상대로 골을 많이 뽑아낸다면 득점왕 경쟁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3월 30일 기준, 1위는 엘링 홀란드(맨체스터 시티)로 18골을 기록 중이라 합니다.
또 손흥민은 현재 클리프 존스와 함께 159골로 토트넘 통산 득점 공동 5위를 기록했는데요.
이번 경기로 1골 이상을 기록하게 된다면, 단독 5위로 올라설 수 있다고 합니다.